글로벌잡스관리자 2023.03.12 06:23 조회 수 : 99
<주요업무> -근태 관리 -사무용품 및 매점 관리 -전화 및 맞이 업무 -고정 수입 및 IB 부서의 관리 업무 -데이터 입력, 파일링 및 우편 발송을 포함한 일상적인 행정 지원 -사무실이 유지 관리되고 항상 잘 표시되는지 확인 -비용 제출 및 조정, 타사 공급업체 및 재무 부서와 협력 -일상관리(회의실예약, 대내외회의 다과) -다른 관리자 역할에 대한 관리 지원 및 보장 제공 -IT 부서와 연락하여 IT를 관리하고 해결 -휴대기기 문제, 임시 관리 지원(제본, 복사, 제본 등) -모든 관련 서신, 서류 및 문서가 나중에 참조할 수 있도록 상관 파일로 정리되어 있는지 확인 -문구 및 장비의 재고 수준 유지 -화재 및 H&S 점검 수행
출처: https://www.worldjob.or.kr/advnc/view.do?menuId=1000006335&dobType=1&joCrtfcNo=E20230308026&joCrtfcDsp=1&joCrtfcDspSn=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