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잡스관리자 2023.04.17 07:51 조회 수 : 71
General Affair 직원은 종종 기밀 방식으로 처리되는 일상적인 조직을 관리하고, GA 관리자 돕습니다.여러 비서 업무, 전화 및 우편 및 총 지배인의 개인 비서를 포함한 기타 일반 행정을 처리하고, 서비스 제공 업체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여야 합니다. 때문에 높은 수준의 시간 관리, 의사소통, 대인 관계 및 문제 해결 능력을 필요로 합니다. [주요 업무 내용] - 프로그램, 절차 및 지침을 계획, 개발, 구현 및 관리하여 직원을 회사의 전략적 목표에 맞추고 성과 관리 시스템의 구현을 주도합니다. - 회사 운영 비용을 실행하고 GA 관리자의 승인 후 서비스 제공 업체에 은행 송금을 생성합니다. - 회사 법률 문서 및 허가 관리,사무실 청결,및 회사 운송 등 일반적인 업무를 지원합니다. - 관리자가 월별, 분기별 및 연간 기준으로 회사의 운영 비용을 예산, 운영 및 모니터링하는 것을 지원합니다. - 예산을 책정하고 다른 부서와 논의하고 최적의 결정을 내려 회사 행사를 계획하고 조정합니다. - 필수 프로젝트 또는 작업이 필요할 때 다른 부서를 지원합니다.
출처: https://www.worldjob.or.kr/advnc/epmtLink.do?joCrtfcNo=E20230406035&joCrtfcDsp=1&joCrtfcDspSn=1&menuId=1000006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