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의 동영상은 영국유학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한국 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아트, 스포츠, 치의학, 건축 과정을 공부하고 있는 한국인 영국 유학생 4명과의 인터뷰를 담은 GREAT Student Film입니다. 

런던을 비롯한 스코틀랜드의 글라스고, 웨일스의 카디프 등 다양한 지역에서 유학 중인 학생들이 직접 이야기하는 영국유학의 특징과 장점, 그리고 그들이 설계하고 있는 미래를 확인해보세요. 유학생들의 짧지만 자신감 넘치는 영어 인터뷰를 통해 그들이 왜 영국유학에 만족하고 있는지, 학교에서의 수업 외에도 어떤 특별한 기회들을 가질 수 있는지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영국의 대표적인 가치를 알리기 위한 그레이트 (GREAT) 캠페인의 일환으로 주한영국문화원이 제작한 GREAT Student Film에서 영국유학생활을 미리 확인하세요!

나에게 필요한 영국유학 정보 찾기

영국은 여러분이 꿈꾸는 다양한 전공과목과 학위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국문화원이 운영하는 Study UK 웹사이트에서 아래와 같은 다양하고 정확한 영국 유학 정보를 확인하세요~

영국유학 관련 행사보기

영국학교 설명회지식강연 시리즈, 영국 대학교수 초대 강의 등 다양한 유학행사가 수시로 진행됩니다. 지금 확인해보세요!

영국 비자 발급용 IELTS와 IELTS Life Skills 시행 안내

2015년 2월 발표한 개정사항에 따라, 영국 정부에서 인정하는 1,550여 곳의 대학 및 교육기관에서의 수학을 위한 비자 신청 시 별도의 영어성적이 필요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그 외 기관에서 연수 및 유학 시에는 비자 발급을 위해 아래의 새로운 IELTS 시험 성적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영국 비자 신청 목적의 IELTS (UKVI IELTS)
  • IELTS Life Skills 시험

영국 비자이민국(UKVI) 공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영국 정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영국 정부 홈페이지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및 관련 웹사이트